세곡동 동물병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에는 1개의 동물병원이 있어요.
진료비 정보
진료비 정보를 불러오는 중...
세곡동의 동물병원 목록
세곡동에는 1개의 동물병원이 있어요.
모든 병원을 불러왔습니다. (총 1곳)
반려동물 증상 백과
우리 아이 증상이 걱정될 때, 바로 확인하세요
고양이소화기/전염병응급
고양이 배가 빵빵해지거나 살이 빠져요 (FIP 복막염)
고양이 전염성 복막염(FIP)은 과거 '치사율 100%'로 불리던 절망적인 불치병이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돌연변이로 발생하며, 배에 물이 차는 '습식'과 말라가는 '건식'으로 나뉩니다. 다행히 최근엔 치료 신약이 나와 생존율이 높아졌습니다.
고양이피부
고양이 턱에 까만 깨가 박혔어요! 턱드름 관리법
턱 밑에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어 모공이 막히는 '고양이 여드름'입니다. 까만 깨처럼 보이다가, 심해지면 붉게 붓고 고름이 터집니다.
강아지비뇨기/생식기응급
중성화 안 한 암컷 강아지의 생식기 농, 자궁축농증 응급 신호
자궁에 세균이 번식해 고름(농)이 차는 무시무시한 질병입니다. 중성화하지 않은 6세 이상의 암컷 강아지에게 매우 흔하며, 치료 시기를 놓치면 자궁이 터져 패혈증으로 사망하는 '시한폭탄' 같은 병입니다.
강아지소화기응급
삼겹살 먹고 구토와 복통! 강아지 췌장염 증상
췌장(이자)은 소화 효소를 분비하는 장기입니다. 평소에는 안전하게 보관되다가,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과도하게 분비된 효소가 췌장 스스로를 녹여버리는 급성 염증 질환입니다. 강아지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질병 중 하나입니다.
강아지안과/치과
강아지 눈이 빨개요! 단순 결막염 vs 녹내장 구분법
흰자가 빨갛게 충혈되는 것은 눈에 염증이나 압력이 생겼다는 신호입니다. 가벼운 결막염일 수도 있지만, 안압이 오르는 '녹내장'이라면 24~48시간 내에 실명할 수 있는 응급 상황입니다.
강아지일상/신경
강아지가 덜덜 떨어요! 추위일까 통증일까?
강아지가 몸을 바들바들 떠는 이유는 추위 외에도 매우 다양합니다. 특히 '통증'이나 '공포' 때문에 떠는 것을 추워서 그런 줄 알고 옷만 입히면 질병을 놓칠 수 있습니다.
